골프는 옷 선택부터 클럽 선택까지 꼼꼼한 척도가 필요한 스포츠입니다. 특히 클럽 선택은 당구의 책과 같아서, 내 취향에 맞는 클럽을 찾아야만 원하는 스윙과 퍼팅을 할 수 있습니다. 이에 삼양에서 선보이는 ‘핑 G425 MAX 페어웨이우드’는 플레이어들의 니즈를 고려하여 완벽한 클럽으로 손색이 없습니다.
품명 및 모델명
- 삼양 핑 G425 MAX 페어웨이우드
- 여기에는 ALTA J CB Slate GC가 함께 제공됩니다.
크기, 중량
- 5번 기준 107.95cm의 적당한 크기와 5번r 기준 약 316g의 적절한 중량으로, 안정적인 스윙이 가능합니다.
색상
- 세련된 블랙 컬러로, 스윙 중에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합니다.
재질
- 고품질 단조 머레이징 c300 페이스와 17-4 스테인리스 스틸바디로 제작되어, 공격적인 스윙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.
제품의 장점
- 페어웨이우드의 공격성을 증가시켜 신뢰성과 안정성을 높임.
- ALTA J CB Slate GC의 디자인은 손에 쏙 들어와 몸의 밸런스를 맞추기 용이함.
- 다양한 모델군의 선두를 달리는 이 클럽은 손님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음.
- 다양한 크기와 무게로 플레이어들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클럽을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.
자주 묻는 질문
-
이 제품 가격의 적정성은 어떻게 되나요?
- 삼양 핑 G425 MAX 페어웨이우드는 고품질의 재질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가격에 비해 큰 가치를 제공합니다.
-
제조국이 미국이라고 하는데, 실제로 미국에서 제작되었나요?
- 네, 삼양 핑 G425 MAX 페어웨이우드는 미국에서 제조되었으며, 미국의 정교한 기술력을 담고 있습니다.
-
평점이 높은데, 고객들이 어떤 점을 가장 좋아하나요?
- 페어웨이우드의 안정성과 성능이 우수한 점, 그리고 다양한 크기와 중량 옵션으로 맞춤형 골프 클럽을 선택할 수 있는 점을 가장 좋아합니다.
-
액세서리나 기타 부속품은 포함되어 있나요?
- 삼양 핑 G425 MAX 페어웨이우드 구매시 ALTA J CB Slate GC만 같이 제공됩니다. 기타 액세서리는 별도 구입하셔야 합니다.